2014년 기사글

예장통합 여수노회 목사회 총회 개최

투데이뉴스코리아 2018. 2. 1. 12:48






예장통합 여수노회 목사회 총회 개최
년 1회 목사 수련회 개최 등 여수복음화 뜻 모아
 
강경구
2014년 여수노회 목사회 정기총회에서 김성환 목사 선출 


▲ 여수복된교회(김성환 목사)    
여수를 향한 지역복음화의 마음을 모은 예장통합 여수노회 목사회가 지난 6일 여수복된교회(김성환 목사 시무)에서 '2014년 여수노회 목사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무인 강화용 목사(도원로교회) 가 진행한 1부 예배는 회계 임기환 목사(여수살리는교회)가 기도했고, 회장인 황상용 목사가 성경 마태복음 21:1-11까지의 내용으로 설교했다. 황상용 목사(율촌제일교회)는 “예수님은 누구신가? 예수께서 예루살렘에 들어가셨을때 온 성이 소동했고, 이는 누구냐?” 했다며, 바로 그분은 선지자 ‘예수그리스도’였다고 했다. 예수를 통해 더욱 큰 지경이 열리기를 소망했다. 노회장인 서병근 목사(부름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 열린 회의에서 신임회장에 김성환 목사를 선출하였고, 임원 개선과 회무를 처리했다. 주요안건은 매년 1회 목사 수련회 개최와 목사회원들의 상조시 근조기 설치를 상용하자고 의견을 모았으며, 선출된 임원으로는 ▲회장: 김성환 <부>박두용, 김인호, 서재중, 강화용 ▲총무: 임기환 ▲서기: 신용오, <부>강동기 ▲회계: 황병호 <부>임명수 목사 등이다.



뉴스파워 광주전남 주재기자/의학박사(수료),대체의학석사/경영학석사/시인(광주문협/문학춘추)/고구려대학 대체의학 겸임교수/노벨요양병원 보완대체의학 상담/
 
트위터페이스북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밴드구글+
기사입력: 2014/03/12 [16:51]  최종편집: ⓒ newspow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