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기사글

요한계시록 무료 공개 세미나 함광교회서

투데이뉴스코리아 2018. 1. 24. 16:09






요한계시록 무료 공개 세미나 함광교회서
2016년 03월 23일(수) 16:41
[기독미션=전남도민일보]강경구 기자= 21일 요한계시록 시즌 2, 3차 세미나가 ‘요한계시록은 하나님의 명예회복 선언!’ ‘주와 함께 승리하고 기뻐 부르는 시편’를 주제로 함평 소재 함광교회(김상열 목사)에서 김천기 목사(한동교회)를 강사로 초청한 가운데 열렸다.

함평 함광교회 담임 김상열 목사는 “‘요한계시록 무료 공개 세미나’ 광주·전남 지역 개최를 위해 함광교회가 사용되고 있음을 감사드린다”고 했으며, “파루시아비전선교회 요한계시록세미나 시즌Ⅱ(강사 김천기 목사) 책이 소개되어 더욱 뜻깊었다”고 했다.

한편 김 목사는 “지난해인 2014년 12월 2일에 1차 요한계시록 세미나를 실시한 바 있고, 그후 2차 세미나를 언제 하느냐? 하는 문의들이 많았다.”며 “당일 파루시아 요한계시록 저자 김천기 목사의 요한계시록 2권 출판이 같이 이루어져 더욱 좋은 반응을 보였다”고 했다.

지난 7일 백주년기념관 1차 세미나를 시작으로 전국 지방 순회 세미나가 실시되고 있는 가운데 이날 함광교회에서 3회차로 열린 세미나는 상당히 많은 참가자들로 교회가 붐볐다.

김천기 목사는 한동교회를 담임하고 있으며, 광주·전남 지역을 대상으로 함광교회에서 열리는 행사에 앞서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로 마지막 시대에 주님의 사랑의 메시지를 통해 주님이 주신 복음의 능력으로 승리하시길 기원합니다.”라며 세미나에 참석을 희망했었다.
기자이름
이메일
의 다른 기사 보기